미래에셋증권 고객, 최소수수료 면제로 부담 없이 영국 투자 가능
미래에셋증권 고객, 최소수수료 면제로 부담 없이 영국 투자 가능
  • 이승찬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04.1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투자 고객을 위한 최소수수료 면제, 실시간 시세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 = 미래에셋증권
사진 = 미래에셋증권

[경인매일=이승찬 기자]미래에셋증권은 11일 영국 투자 고객을 위한 “Welcome to 런던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런던 거래소 ETP 상품을 3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3만 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영국 투자자의 거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8월 31일까지 기존 25 GBP 가 부과되던 런던거래소의 최소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올해 말까지 런던 거래소의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한다.

1분기 은행 위기에 따른 경기침체 우려에도 불구하고 미래에셋증권 고객들의 영국 주식시장 거래 대금은 전 분기 대비 18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거래 종목을 살펴보면 미국 주식을 기초자산으로 한 레버리지 ETP 상품을 위주로 거래 금액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영국 주식시장은 미국 정규시장 개장 5시간 전인 오후 4시부터 시작되어 국내 투자자들이 시간상으로 접근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며,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등 국내 투자자들이 많이 거래하는 미국 주식을 기초자산으로 한 양방향 레버리지 상품, AI, 2차전지, 로봇 등을 테마로 하는 다양한 ETP 상품들이 상장되어 있어 이를 활용하여 리스크를 관리하는 투자자가 많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미래에셋증권 MTS(M-STOCK)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 및 MT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투자자는 금융상품에 대해 금융상품판매업자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및 환율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