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5롯이, 5늘은 가족과 함께’ 행사 마련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5롯이, 5늘은 가족과 함께’ 행사 마련
  • 최규복 기자 chen8815@kmaeil.com
  • 승인 2023.04.1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9일, 화성시민대학 운동장에서 체험 부스와 에어바운스 등 무료 운영
- 놀e프리퀀시 스탬프 모으기, 인생네컷 촬영, 캐릭터 에어슈트 대여 등
(사진=화성시)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29일 ‘5롯이, 5늘은 가족과 함께’라는 주제로 행사를 준비했다. (사진=화성시)

[화성=최규복기자]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29일 ‘5롯이, 5늘은 가족과 함께’라는 주제로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는 화성시민대학 운동장에서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된다. 모든 체험은 무료이며, 영유아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단, 다육이화분 만들기체험을 하는 가드너 체험과 커피점토를 이용한 키링만들기 체험은 18일 오후 4시까지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 

또한 챌린지 에어바운스, 놀e프리퀀시 스탬프 모으기, 인생 네 컷 사진촬영, 캐릭터 에어슈트 의상 대여 등 다채로운 체험이 준비됐다. 

김은희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다양한 놀이 체험으로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아이들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