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청장, 2023 자원봉사 한마음대회 참여
계양구청장, 2023 자원봉사 한마음대회 참여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04.2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자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 봉사 문화를 활성화하고 긍지와 자부심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격려
계양구 윤환 구청장이 인천대공원 어울큰마당에서 열린 2023 자원봉사 한마음대회 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있다. 사진제공=계양구청

[인천=임영화기자]인천광역시 계양구 윤환 구청장은 최근 인천대공원 어울큰마당에서 열린『2023 자원봉사 한마음대회』행사에 참석해 계양구 자원봉사자들을 직접 만나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고 24일 밝혔다.

『2023 자원봉사 한마음대회』는 봉사자들의 사기 증진과 화합을 위해 (사)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2천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자원봉사자들은 화합 행사인 단청 그리기, 청춘사진관 등 총 12개의 체험부스에 참여했다.

특히, 계양구자원봉사센터는 ‘불타는 계양’이라는 팀명으로 장기 자랑에 참가해 아라소리모 봉사단의 색소폰 연주에 맞춰 댄스단과 함께 ‘천년지기’라는 듀엣곡을 열창해 관중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윤환 계양구청장은 “그동안 봉사자 여러분들이 보여주신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센터를 중심으로 지역의 자원봉사 문화를 활성화하고 봉사자들이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