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34주년 축사] 최병일 안양시의장
[창간 34주년 축사] 최병일 안양시의장
  • 최병일 안양시의장 kmaeil@kmaeil.com
  • 승인 2023.05.0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병일 안양시의장

균형 잡힌 시각과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해 온 경인매일의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지역 구석구석을 부지런하게 누비며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애쓰시는 김형근 대표님과 임직원 및 기자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경인매일과 함께 긍지와 자부심을 키워 오신 독자여러분들께도 감사와 축하를 보내드립니다.

올해로 창간 34주년을 맞이하는 경인매일은 경기지역 대표 일간지로서 우리 지역 주민들의 삶 구석구석의 다양한 이슈를 중립적인 보도와 일관성 있는 기사 전달을 통해 지방자치시대에 걸맞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여 오는 등 중요 언론지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방자치가 점차 정착되고 있는 현 시대에서 지역 언론에 거는 기대와 관심은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각종 정책들이 현장에서 잘 작동하고 있는지 모니터링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어 때로는 쓴 소리로 때로는 격려와 비전제시를 통해 지방자치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부탁드립니다.

걸어온 34년의 세월보다 더 많은 세월을 가야 할 경인매일이 더욱 건강하고 시민들의 가슴속에 깊은 울림을 주는 신문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하며 다시 한번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