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의회,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 앞두고 현장 점검에 실시
의정부시의회,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 앞두고 현장 점검에 실시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3.04.2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의정부시)
의정부시의회가 내실 있는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상임위원별로 관내 주요 공공시설 및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 점검에 가졌다.(사진=의정부시의회)

[의정부=권태경기자] 의정부시의회가 내실 있는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상임위원별로 관내 주요 공공시설 및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 점검에 가졌다.

이번 현장 점검은 주요 사업현장과 시설 방문을 통해 추진상황과 문제점 및 관리 실태 등을 점검하고 사업 관계자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자치행정위원회는 권안나, 강선영, 조세일, 정미영, 김현채 소속 위원들과 함께 의정부예술의전당, 의정부시평생학습원, 의정부시 청소년쉼터, 의정부시 상권활성화재단, 도심숲속 청소년 힐링센터, 의정부시체육회, 의정부시희망회복종합지원센터, 장암종합사회복지관의 8개소를 방문해 현장을 둘러본다.

도시건설위원회는 오범구, 김현주, 김태은, 정진호, 김지호 소속 위원들과 함께 캠프 카일 도시개발사업, 경기도청 북부청사 앞 경관광장 지하주차장 건립사업, 고산지구 주6 주차타워 건립사업, 캠프 잭슨 및 인근지역 도시개발사업, 의정부우정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 자일동 생태마을 조성사업, 자일동 산림욕장 조성사업, 장암수목원 조성사업, 의정부시자살예방센터의 9개 현장을 방문했다.

현장 점검을 마친 의원들은“현장에서 수집한 자료와 주민들의 건의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수준 높은 감사가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현장 방문 시 발견된 문제점의 개선방안을 모색해 생산적인 사무감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시민의 대표기관으로서 시민의 목소리가 시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의정부시의회는 6월 8일부터 진행되는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이번 현장 방문 결과를 바탕으로 내실 있는 감사를 실시해 지난 1년간의 시정 업무 전반을 꼼꼼히 짚어볼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