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앤드, 4년 연속 지파운데이션 통해 물품기부로 취약계층 도와
슬로우앤드, 4년 연속 지파운데이션 통해 물품기부로 취약계층 도와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04.2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슬로우앤드, 지파운데이션에 4년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의류기부 이어가
- 슬로우앤드 약 3억 4천만 원의 현물, 현금 기부로 선행활동 이어가
▲ 슬로우앤드 물품기부 전달식.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경인매일=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앤드모어가 운영하는 여성 의류쇼핑몰 슬로우앤드(대표 김수민)로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여성 의류를 기부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슬로우앤드가 기부한 물품은 여성자켓, 원피스, 스커트, 바지 등의 3천여벌로 국내 취약계층 여성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2020년부터 4년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물품기부와 현금 기부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있다.

또한 지파운데이션은 기업으로부터 기부받은 새 상품의 의류를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지원 대상자의 연령, 성별, 취향에 맞는 의류 및 잡화를 사회복지시설에서 직접 선정할 수 있도록 해 대상자의 만족도와 사업효과성 높이는 ‘나눔옷장’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에 슬로우앤드에서 기부해준 여성의류를 나눔옷장 캠페인을 통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한바있다.

슬로우앤드 관계자는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물품기부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많은 여성 고객이 슬로우앤드를 사랑해주고 계신데, 받은 사랑을 앞으로도 꾸준히 나누고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4년째 꾸준히 취약계층을 위해 물품기부로 함께해주신 슬로우앤드에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슬로우앤드는 쇼핑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1위를 기록하며, 2030세대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도 힘쓰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의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