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제101회 어린이날 행사 4년 만에 3개 권역 대면 개최
평택시, 제101회 어린이날 행사 4년 만에 3개 권역 대면 개최
  • 서인호 기자 seoinho3262@gmail.com
  • 승인 2023.05.0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평택시)
제101회 어린이날 큰잔치 포스터(사진=평택시)

[평택=서인호기자] 2023년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개최했던 어린이날 행사를 4년 만에 대면 행사로 개최하여, 5월 첫째 주 황금연휴 동안 아이들이 모처럼 마음껏 뛰어놀고 가족과 함께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제101회 어린이날 큰잔치 ‘아동이 꿈꾸는 오늘, 평택이 바꾸는 내일’을 주제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공모 절차를 통해 보조사업자로 선정된 평택시어린이집연합회에서 주관하며, 평택시유치원연합회 등 6개 단체로 구성된 어린이날 행사 추진단이 협업으로 추진하며 평택시가 후원한다.

아울러 시민들이 가까운 장소에 방문하여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평택시청 분수 광장, 이충레포츠공원 광장, 서부복지타운 광장 등 3개 권역별로 나누어 분산 개최하며 공통체험부스, 지역별 특색 있는 체험부스, 태권도 시범공연 등 무대공연, ‘5월’을 주제로 한 그림그리기(대회) 등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평택경찰서, 평택소방서, 송탄소방서, 한국전력공사, 보건소 등 관내 다양한 기관·단체도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그림그리기 대회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사전 예약 없이 미술 도구를 준비하여 행사 당일 10시부터 그림그리기 대회 접수처에서 도화지를 받아 참여하면 된다.

서인호 기자
서인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seoinho326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