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미혼모에게 꽃길을 선물하는 실버 주얼리’ 네이버 해피빈 펀딩 진행
지파운데이션, ‘미혼모에게 꽃길을 선물하는 실버 주얼리’ 네이버 해피빈 펀딩 진행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05.1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가 나눔이 되는 기부 주얼리로 취약계층 돕기 위한 해피빈 펀딩 진행
-사람이 소중한 가게, ‘미혼모에게 꽃길을 선물하는 실버 주얼리’로 가치소비 동참 독려
▲ 기부가 되는 벚꽃 주얼리. 이미지제공=지파운데이션

[경인매일=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은 나눔문화 확산 및 착한 소비, 가치 소비를 위한 지파운데이션 ‘사람이 소중한 가게’에서 미혼모가정 지원을 위해 해피빈 펀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펀딩은 미혼모 가정을 돕기 위해 ‘미혼모에게 꽃길을 선물하는 실버주얼리’ 라는 제목으로 네이버 해피빈 펀딩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5월 4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블루밍 벚꽃 목걸이, 벚꽃 팔찌, 벚꽃 은볼링’구입을 통해 미혼모가정을 후원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해피빈 펀딩의 실버 주얼리는 사람이 소중한 가게의 베스트 셀러 블루밍 주얼리의 기존 써지컬스틸 소재에서 실버 92.5% 소재로 개선하여 소장가치를 높여 봄과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악세서리로 재탄생했다.

한편 지파운데이션 ‘사람이 소중한 가게’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며 도움을 주는 자와 받는 자가 구별되지 않는 세상을 꿈꾸며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악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가치소비와 나눔문화를 이끌어간다.

판매 수익금으로는 미혼모 지원사업과 여성 청소년 보건위생 사업에 사용해 취약계층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한다. 

지파운데이션 정은혜 부장은 “소비가 나눔이 되는 가치소비, 착한소비 문화를 만들어 가며 많은 분들이 기부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역할에 힘쓰겠다” 라며, “이번 해피빈 펀딩 수익금은  미혼모가정을 위해 소중히 지원하겠다” 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 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