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출시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출시
  • 이시은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05.1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월 실적없이 최대 3% 적립! 해외 갈 때 환율 100% 우대 받고 환전!
- 국내에서는 신용, 해외에서는 앱 설정 하나로 외하 하나머니 또는 신용! 편리함은 UP, 환급 수수료는 DOWN
사진 = 하나카드
사진 = 하나카드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하나카드는 16일 해외여행 대표 체크카드로 자리잡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각종 SNS에 올라온 손님들의 생생한 사용 후기와 혜택 인증을 통해 더욱 사랑을 받고 있으며 출시 10개월 만에 가입자 90만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의 신용카드 버전으로 기존 서비스와 함께 국내 사용에 따른 적립 혜택을 추가하여 손님 편의성을 혁신적으로 높였다.

전월 실적없이 최대 3% 적립! 해외 갈 때 환율 100% 우대 받고 환전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는 하나머니앱에서 ‘외화 하나머니’를 선택 시 기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이용 가능한 해외 통화 18종 모두 ▲환율 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수수료가 무료이다.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사용 시 적립 혜택을 추가로 탑재했다. 적립 혜택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제공하며 ▲국내외 전 가맹점 1Q Pay 결제 시 하나머니 1.3% 무제한 적립 ▲국내외 전 가맹점 결제 시 하나머니 1% 무제한 적립된다. 또한 ▲해외 가맹점 결제 시 3% 적립(월 최대 5만 하나머니) ▲항공/면세점/여행 관련 가맹점 결제 시 3% 적립(월 최대 5만 하나머니)이 가능하다.

국내에선 신용! 해외에선 엡 설정 하나로 외화 하나머니 또는 신용! 편리함도 업그레이드

한 장의 카드 안에 두 가지 결제 방식이 탑재되어 있다. 국내에서 결제 시 신용 결제로 사용할 수 있고 해외에서 결제 시 ‘외화 하나머니’와 ‘신용결제’ 중 하나의 결제 수단을 설정할 수 있다.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발급 시 기본 결제방식은 ‘외화 하나머니’로 설정되며 결제 수단 변경은 원큐페이앱에서 즉시 변경 및 적용할 수 있어 해외 여행 중 필요에 따라 활용이 가능하다. 단, 신용결제로 선택하면 외화 하나머니와 다르게 해외이용수수료 및 ATM 인출 수수료가 발생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출시 기념!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 진행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지난 9일부터 7월 8일까지 두 달 간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국내외겸용(Mastercard) 모두 2만원이며 행사기간 동안 하나카드 홈페이지, 1Q Pay, 하나머니 앱에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를 발급받는 경우 연회비 10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1Q Pay, 하나머니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사용 후기 및 혜택 인증 챌린지! 다른 디자인으로 1+1 발급도 늘어

트래블로그는 해외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가별 여행 커뮤니티는 물론 앱테크(앱+재테크) 사이트에서도 실제 사용 후기가 끊임없이 업로드 되며 개인 SNS에 혜택 받은 내용을 인증하는 챌린지까지 성행하고 있다. 또한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와 수요가 증가하면서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를 다른 디자인으로 선택하여 1+1 발급받는 손님들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하나카드 디지털전략그룹 이석 그룹장은 “트래블로그는 벌써 90만의 손님이 경험하신 하나금융그룹의 해외 특화 서비스로 이번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로 더 많은 분들께서 디지털화된 해외 결제 수단을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압도적인 혜택을 기반으로 해외여행 하면 하나카드 라는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해외여행 1등 카드사’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