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회천4동 사회단체협의회, 동(행)동(감)동(참) 老 경로잔치 개최
양주시 회천4동 사회단체협의회, 동(행)동(감)동(참) 老 경로잔치 개최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3.05.1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주시)
양주시 회천4동 사회단체협의회가 지난 13일 동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관내 노인회 회원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했다.(사진=양주시)

[양주=권태경기자] 양주시 회천4동 사회단체협의회가 지난 13일 동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관내 노인회 회원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정성호 국회의원, 윤창철 시의회의장, 도·시의원을 비롯해 관내 사회단체장 및 회원, 관내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모아 사회단체 회원들이 음식과 공연을 준비했다.

용인대꿈나무 어린이태권도시범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회천4동 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한 14개 사회단체들은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어르신에게 대접했다.

또한, 어르신들은 주민자치위원회가 준비한 디스코장구, 노래교실, 다이어트로빅 등 다채로운 공연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지인 회장은 “앞으로도 경로효친을 실천하여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사회단체가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회천4동 인구수 10만명을 바라보고 있는 이 시점에 오늘 이렇게 젊은이와 어르신이 함께 지역사회에 동행동감동참하자는 좋은 의미로 자리를 마련해 주신 단체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양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