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G-FAIR KOREA 2023)’ 양주시 단체관 참가기업 모집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G-FAIR KOREA 2023)’ 양주시 단체관 참가기업 모집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3.05.2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청 전경(사진=양주시)
양주시청 전경(사진=양주시)

[양주=권태경기자] 양주시가 글로벌 경제위기를 헤쳐나가는 관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해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G-FAIR KOREA 2023)’ 양주시 단체관에 참여할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올해로 26회째를 맞이한 G-FAIR KOREA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전문 무역 전시회로서 850여명의 바이어가 참여하고 600여개 부스의 규모로 구성되며 수출상담회과 구매 상담회, IR피칭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시는 오는 31일까지 20개사를 모집하며 참가 기업에게는 전시부스 임차비 및 장치비를 지원한다.

생활, 식품, 뷰티, 건강, 미래산업 분야의 제조업 관련 양주시 소재 중소기업이 지원 대상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양주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출력하여 구비서류와 함께 방문·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특히, 참가 신청한 기업 중 선정된 업체는 G-FAIR KOREA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해야 된다.

전시회는 오는 10월 26일 목요일부터 28일 토요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글로벌 영향에 따른 국내 경기 침체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의 비즈니스 상담기회를 대폭 확대하고 보다 다양한 수출 및 국내 판로 창출 기회 제공의 장이 될 것”이라며, “지역 내 잠재력과 기술력을 갖춘 우수한 기업들이 참가해 국내외 새로운 바이어를 확보하고 판로 개척의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참가신청 및 운영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청 자족도시조성과 자족산업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