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중소기업경영자협의회·서구체육회, 트레일러닝 세계선수권대회 출전 서구청 소속 정설아 선수 격려
인천 서구 중소기업경영자협의회·서구체육회, 트레일러닝 세계선수권대회 출전 서구청 소속 정설아 선수 격려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3.05.25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서구 중소기업경영자협의회·서구체육회가 트레일러닝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서구청 소속 정설아 선수를 격려하고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인천서구청

[인천=김정호기자]인천 서구는 서구 중소기업경영자협의회(회장 우성명)과 서구체육회(회장 황순형)이 2023년 트레일러닝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서구청 소속 정설아 선수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정설아 씨는 오는 6월 5일부터 10일까지 오스트리아 인스브르크-슈투바이를 경유하는 세계선수권대회에 산악마라톤 국가대표로 출전하게 됐다.

서구중소기업경영자협의회와 서구체육회는 정 씨가 참가비를 지원받지 못한다는 소식을 듣고 격려금을 전달하고 대회출전을 격려하고자 이날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정설아 씨는 “이번에 좋은 기회로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하게 됐다”며 “많은 분께서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우성명 회장과 황순형 회장은 정 씨를 격려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해서 출전하는 만큼 자긍심을 갖고 좋은 컨디션으로 경기를 찰 치르고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