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김도윤기자] 부천상권활성화센터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사용자들을 위한 6월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천상권활성화센터는 지난 2022년부터 코로나 19로 인한 소상인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배달특급’을 통해 소비자에게 배달비 지원, 부천특급의 날 이벤트, 각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소상공인의 수수료 부담 경감, 가맹점 확대 등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
오는 6월에도 5,000원 쿠폰을 제공하는 부천시 특급의 날, 3,000원 쿠폰을 제공하는 배달비 지원, 3,000원 쿠폰을 제공하는 주말엔 배달특급, 5,000원 쿠폰을 제공하는 현충일 할인, 2~3,000원 쿠폰을 제공하는 단오 절기 할인, 더하기 2,000원 쿠폰을 제공하는 부천시 카카오 친구추가 할인, 더하기 3,000원 쿠폰을 제공하는 부천판타스틱영화제 사전이벤트 등의 풍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천산업진흥원(부천상권활성화센터) 신동학 원장은 "배달특급은 민간배달앱의 수수료·가격 상승으로 인한 소상공인 및 소비자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현재 별도의 광고없이 1%의 중개수수료로 운영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배달특급이 더욱 활성화돼 소상인과 소비자가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특급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