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인천시와 불법 주정차 합동 단속
미추홀구, 인천시와 불법 주정차 합동 단속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3.05.26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법 주정차 단속 모습. 사진제공=미추홀구청

[인천=김정호기자]인천 미추홀구가 26일 상습 불법 주정차 발생지역에 대해 인천시와 합동 단속을 실시했다.

이번 불법 주정차 특별 합동 단속은 지속적인 불법 주정차 단속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어린이보호구역 및 4대 주정차 금지지역에서의 불법 주정차 위반 차량이 단속되는 실태를 개선하고자 합동 단속 기간 내 상습 불법 주정차 지역에 대한 단속을 강화해 보행자 안전을 확보하고 올바른 주차문화를 확립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구는 지난 22일부터 31일까지 상습 불법 주정차 발생지역 등 중점 관리 지역에 대한 집중단속을 통해 원활한 교통 소통 확보에 주력하고 있으며 26일에는 인천시와 합동단속반을 편성해 주안역 인근 주안로 일대 및 용현동 토지금고 일대를 중심으로 불법 주정차 합동단속을 실시했다.

구는 이번 불법 주정차 합동단속을 통해 불법 주정차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원활한 교통 소통 및 보행자 안전 확보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요 민원 발생지역에 대해 주기적으로 자체 단속 및 관련기관 합동 단속을 실시해 불법 주정차 민원 해결과 올바른 주정차 질서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불법 주정차 단속 업무는 구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수인 만큼 올바른 주정차 질서 확립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