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 고대산 자연휴양림서 여름캠프 진행
연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 고대산 자연휴양림서 여름캠프 진행
  • 이흥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05.31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천군)
'연천군 고대산 자연휴양림'에서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1박2일동안 등록 회원과 함께하는 여름캠프를 진행했다.(사진=연천군)

[연천=이 흥기자] 연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 (부설)연천군자살예방센터가 '연천군 고대산 자연휴양림'에서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등록 회원과 함께하는 여름캠프를 진행했다.

'자연휴양림'은 울창한 숲, 맑은 물, 아름다은 경관 등을 살려 국민 정서를 함양하고 보건증진에 기여할 목적으로 산림 속에 조성한 휴식 공간이다.

이번 캠프는 한국산림복지진흥원에서 후원하고 주민 여행사인 구석구석여행사에서 주관하는 취약계층대상 임업·산촌지역 체험관광으로 구성됐다.

센터 등록 회원과 함께하는 이번 캠프에서는 연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와 (부설)연천군자살예방센터의 대상자들이 관내 관광지 및 체험 농장을 방문하며 체험관광 주제인 탄소중립을 이해하고 자연 속에서 정서적 안정 및 정신건강증진을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연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연천군자살예방센터 지구덕 센터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대상자들이 일상에서의 스트레스 해소와 정신건강 및 회복을 독려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보냈기를 바라며, 대상자들의 정신건강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연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연천군자살예방센터는 정신건강 상담, 교육, 프로그램 등이 필요한 연천군민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흥 기자
이흥 기자 다른기사 보기
kmaeil86@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