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2023년 하반기 정기 직원 채용 실시... 총 17명 모집 예정
시흥도시공사, 2023년 하반기 정기 직원 채용 실시... 총 17명 모집 예정
  • 김덕진 기자 enidec@naver.com
  • 승인 2023.05.3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정한 절차를 통한 우수한 인재 선발로 공공 서비스의 질 향상 기대
시흥도시공사가 2023년 하반기 정기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사진=시흥도시공사)
시흥도시공사가 2023년 하반기 정기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사진=시흥도시공사)

[시흥=김덕진기자] 시흥도시공사가 2023년 하반기 정기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기록물관리, 전기·에너지설비, 고객서비스, 선별원 분야로 역량 있는 인재 선발을 통해 공사의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총 17명을 모집하며 기록물관리 1명, 전기·에너지설비 13명, 고객서비스 1명, 선별원 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전기·에너지설비 13명 중 2명은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전형으로, 선별원 2명 중 1명은 ‘고졸인재’ 전형으로 진행된다.

공고 및 접수기간은 5월 25일부터 6월 9일까지 16일간이며, 온라인 접수로만 지원이 가능하다.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을 위해 모든 채용 절차에서 학력, 나이, 성별 등의 불필요한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응시 자격만 갖추면 누구든 필기전형 응시가 가능하고, 블라인드 면접 및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정동선 사장은 “이번 채용에는 장애인, 국가유공자, 고졸인재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계층에서 우수한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라며, “공사와 미래를 함께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