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불교사암연합회·(주)복성산업개발, 하남시에 백미 기탁
하남시불교사암연합회·(주)복성산업개발, 하남시에 백미 기탁
  • 정영석 기자 aysjung7@kmaeil.com
  • 승인 2023.05.31 17: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남시)
하남시불교사암연합회·(주)복성산업개발이 지난 21일 하남 사랑愛나눔 성품으로 백미(10kg) 300포를 기탁하고 기탁식을 가졌다.(사진=하남시)

[하남=정영석기자] 하남시불교사암연합회·(주)복성산업개발이 지난 21일 하남 사랑愛나눔 성품으로 백미(10kg) 300포를 기탁하고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풍산근린3호공원에서 하남시불교사암연합회 주최로 열린 제42회 하남시민과 함께하는 공연문화 제등축제에서는 하남사랑愛나눔 기탁식을 가졌으며, 이현재 하남시장 및 하남시불교사암연합회 선광스님, ㈜복성산업개발 박금태 회장, 전문순 부회장 기탁식에 참석했다.

하남시불교사암연합회 회장을 맡고 있는 선광스님은 “하남시 내 취약계층을 위하여 이웃돕기 성품 기탁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기탁소감을 밝혔고, ㈜복성산업개발 박금태 회장은 “하남사랑愛나눔 기탁에 참여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기탁 소감을 남겼다. 

한편, 이날 기탁한 성품은 14개동 행정복지센터 및 나눔의향기에 전달되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 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행복 2023-09-12 22:49:09
박금태 언니 좋은 일 많이 하시는 군요 나눔도 중요 하지만 옛날에 가져간 이모 돈도 좀 갚아 주세요
얼마 되지도 않는데 연락을 안 하네요
남편 죽고 4남매 데리고 힘들게 사는 이모돈(아버지 돌아가시고 보험 탄 돈) 다 가져갔잖아요. 어렵게 사는 줄 알고 연락도 한번 안 했는데 이렇게 자리 잡고 잘 살면서 빌려간 돈 먼저 해결해야죠~
언니 잘 된거 이제야 알고 회사에 연락해도 통화할 길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