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제3차 청소년복지 심의위원회' 개최
구리시, '제3차 청소년복지 심의위원회' 개최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3.05.3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실정에 맞는 복지서비스를 발굴하여 청소년 행복 증진 기대
구리시는 ‘2023년 제3차 구리시 청소년복지 심의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사진=구리시)

[구리=조태인기자] 구리시는 ‘2023년 제3차 구리시 청소년복지 심의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청소년복지 심의위원회는 청소년복지 지원법 제10조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장이 통합지원체계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통합지원체계를 구성하는 기관·단체의 장 또는 종사자와 그 밖에 청소년복지에 대해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으로 구성한 위원회다.

이날 회의는 구리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 소장, 구리시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 소장, 구리시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회장, 구리시정신건강복지센터 부센터장 등 청소년 분야 전문가 7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리시 통합지원체계(청소년안전망) 운영실태 점검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본 회의에 앞서, 백경현 시장이 청소년복지 심의위원회 위원 5명을 위촉하는 위촉식도 진행됐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구리시 청소년복지 심의위원회 회의에 참석해주신 각 기관 여러분께 감사하다.”라며, “ 위기청소년 지원 사업이 지역 실정에 맞는 청소년복지 서비스를 발굴하고 청소년 행복 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분야별 전문가로 위촉된 위원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