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3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마법선장 루킹 공연 성료
의왕시, '2023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마법선장 루킹 공연 성료
  • 김두호 기자 korea2525@kmaeil.com
  • 승인 2023.06.0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는 1일 내손도서관에서 열린 ‘마법선장 루킹’공연이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사진=의왕시)
의왕시는 1일 내손도서관에서 열린 ‘마법선장 루킹’ 공연이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사진=의왕시)

[의왕=김두호기자] 의왕시는 1일 내손도서관에서 열린 ‘마법선장 루킹’ 공연이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돼 진행되었다.

‘마법선장 루킹’은 마법의 책을 찾아서 떠나는 모험을 표현한 판타지 가족 마술공연으로, 꿈과 희망 그리고 남의 물건을 탐내지 않고 노력한 자만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교훈을 주제로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와 학부모 150여 명의 뜨거운 환호와 열기 속에서 진행됐다.

장숙현 도서관운영과장은 “독서문화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문화예술 공연은 시민들에게 일상 속 문화 공연 관람 기회를 확대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민의 보다 폭넓은 문화, 예술 향유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두호 기자
김두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korea2525@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