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사회적경제 창업 경영 실무교육 과정 참여자 모집
남양주시, 사회적경제 창업 경영 실무교육 과정 참여자 모집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3.06.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시가 오는 6월 20일부터 7월 28일까지 ‘2023 남양주시 사회적경제 창업 경영 실무교육 과정’을 주 2회 총 10차시로 운영한다.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조태인기자] 남양주시가 오는 6월 20일부터 7월 28일까지 ‘2023 남양주시 사회적경제 창업 경영 실무교육 과정’을 주 2회 총 10차시로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분야 창업을 희망하는 법인설립을 준비 중인 팀 또는 단체, 사회적기업으로 전환을 하고자 하는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형별 멘토 방식으로 창업 트렌드의 이해와 비즈니스 모델개발 및 소셜미션을 정립하는 체험 참여형으로 운영된다.

교육 참여 방법은 오는 9일까지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GSEEK 홈페이지 내 온라인 강의 학습목록에서 ‘기초교육 사회적경제 우리도 할 수 있다.’ 강의 5시간과 선택 교과목 중 2시간을 택일해 총 7시간 이상 교육 이수 후 수료증을 교육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교육과정을 이수한 우수팀에는 남양주시 예비창업(9월~10월) 교육과정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참가지원과 함께 남양주시 별내 사회적경제 창업지원센터 내 공유오피스 및 창업지원공간에 입주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청 홈페이지 내 분야별 정보에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사회적경제 교육>공지 란에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남양주시 사회적경제 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