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글로벌 강소 뿌리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인천TP, 글로벌 강소 뿌리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3.06.06 0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뿌리기업과 구직자 간 채용 연계… 현장 채용 100여 명
글로벌 강소 뿌리기업 채용박람회 포스터

[인천=김정호기자]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 한국폴리텍대학과 함께 오는 13일 ‘글로벌 강소 뿌리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학생회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구직 희망자를 대상으로 △채용정보 제공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1:1 현장 면접 등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이날 인천지역 우수 뿌리기업 20개 사의 금속가공·기계조작·금형 등 100여 명의 신규인력을 현장에서 채용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워크넷의 ‘취업의모든것-채용행사’ 게시판에서 확인하거나, 인천TP 뿌리산업일자리센터 또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고용센터 취업지원총괄과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근무환경이 우수하고 성장역량을 갖춘 인천지역 우수 뿌리기업 20개 사를 선별했다”라며, “구직 희망자들이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현장채용박람회 종료 후 온라인 채용박람회가 14일부터 26일까지 워크넷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인천뿐만 아니라 부천, 경기 북부를 포함해 25개 이상 우수 뿌리기업이 참여할 예정으로, 구직자들이 워크넷을 통해 입사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