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 의장, '제8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수상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 의장, '제8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수상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06.0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 의장이 여의도중앙보훈회관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에서 의회의정공헌 대상을 수상하였다.
7일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 의장이 여의도중앙보훈회관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에서 의회의정공헌 대상을 수상하였다.(사진=수원특례시의회)

[수원=최승곤기자] 7일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 의장이 여의도중앙보훈회관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에서 의회의정공헌 대상을 수상하였다.

김 의장은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시대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남다른 역량과 봉사정신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의장은 제12대 수원특례시의회 의장,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 및 대한민국 중앙지방협력회의 실무위원이라는 중책을 맡아 시민중심 지방분권 시대에 맞는 바람직한 지방자치 정착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김 의장은“먼저,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홍문표 국회의원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이번 상은 변함없는 지지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수원특례시민 여러분과 저를 비롯한 선배·동료 의원의 성과이며, 수상의 영광을 함께 하겠다며, 앞으로도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시민의 삶에 힘이 되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