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조합(카포스), 장애인 차량무상점검 행사 실시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조합(카포스), 장애인 차량무상점검 행사 실시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06.0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자동차전문정비 사업조합 주관으로 이천시종합운동장 (부발읍무촌리 31-4) 자동차전용극장 일원에서 장애인등록 차량 100여대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행사가 진행되었다.(사진=이천시
경기도 자동차전문정비 사업조합 주관으로 이천시종합운동장 자동차전용극장 일원에서 장애인등록 차량 100여대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행사가 진행되었다.(사진=이천시)

[이천=최승곤기자] 경기도 자동차전문정비 사업조합 주관으로 이천시종합운동장 자동차전용극장 일원에서 장애인등록 차량 100여대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행사가 진행되었다.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전문정비 재능기부를 통해 장애인의 안전한 자동차 운행을 지원 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한 이날행사에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에서 후원하고 경기도 자동차전문정비 사업조합 이천시 지회 및 이천시 협조로 열렸으며 허원 경기도의원 김하식,송옥란,박명서,임진모,박노희 시의원 전태선 이천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 이미선 이천시자원봉사센터장 등 10여명의 내빈이 참석하였다.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경기도 각지회에서 조합원 100여명이 참석하여 분야별로 조를 구성하여 카포스 정비복을 입고 자체 간단한 서비스교육을 마친뒤 엔진오일,부동액등의 엔진룸 점검, 와이퍼 상태점검 후 교환 및 증정, 에어컨 필터교환 및 증정,브레이크 라이닝점검 교환, 에어컨가스 주입, 응급조치 요령지도 및 상담 등의 무상점검을 구슬땀을 흘리면서 봉사하였고 한국장애인공단과 이천시장애인연합회에서 사전 예약형식으로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장애인들은 점검후에 크게 만족을 느끼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창우 카포스 이천시 지회장은 이날행사에서 “장애인 무상점검행사가 일회성에 그치지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할수 있도록 이천시 지회차원에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