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남동구도시관리공단, 상호협력 체계 구축 업무협약 체결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남동구도시관리공단, 상호협력 체계 구축 업무협약 체결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3.06.07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남동구도시관리공단, 상호협력 체계 구축 업무협약 체결식. 사진제공=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인천=김정호기자]인천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은 최근 남동구도시관리공단과 고객서비스, 시설 안전 교차점검 상호협력 체계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김성규 이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남동구도시관리공단 김석우 이사장을 비롯한 경영진 등 양 기관 임·직원 16명이 참석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고객서비스, 시설 안전 교차점검 상호협력 체계구축을 통한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 기반 마련이다.

앞으로 두 기관은 고객서비스 점검, 생활SOC 등 관리시설물에 대한 교차점검에 상호협력할 예정이다.

또 ESG 경영 및 사회공헌 활동 등에도 상호협력해 추진할 예정이다.

김성규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협약은 고객서비스 질 개선, 시설 안전 역량 강화 등을 비롯한 폭넓은 분야에 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기여를 강화하는 데 가장 큰 목적이 있다”라며 “앞으로도 공단의 존재이유인 지역주민의 생활편의와 복리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에 상호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