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자연입지 '인너 프라이빗 펜트하우스'
대한민국 최고의 자연입지 '인너 프라이빗 펜트하우스'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3.06.0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너 프라이빗 하임 펜트하우스

[경인매일=권영창기자]국제 관광도시 한국의 하와이, 제주도에 최첨단 시설과 가장 아름다운 자연환경은 물론 각종 프리미엄을 갖춘 “인너 프라이빗 하임 펜트하우스”가 국내 최초로 일반인들에게 공개됐다.

동북아시아 교육의 허브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에 위치한 최고급 펜트 하우스로 청정.제주의 자연 속에서 만나는 친환경 교육여건, 천혜의 자연환경 속 비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환상의 럭셔리 하우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인피니티풀이란 “안에 들어갔을 때 그 끝이 지평선이나 수평선과 맞닿아 있는 것처럼 보이게 디자인된 수영장”을 뜻하는데 이곳은 주택에 사전적 의미 그대로 인피니티 풀을 갖춘 국내 최초 유일한 곳이다. 건물 옥상에 설치된 길이 26.5m에 이르는 대형 인피니티 풀은 4계절 이용 이 가능한 미온수로 날씨와 무관하게 언제든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바다의 수평선과 수영장의 수평선이 맞물리는 그곳, 여유로운 즐거운 삶과 즐거움을 원하는 최상위층 부류의 고객에게 적합한 초대형 세컨 하우스 상품이다.

68.83평~77.78평으로 A~K까지 11개 타입 24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형평수는 룸이4~5개로 세대 당 주차는 2대씩 사용할 수 있다. 세컨 하우스에 적합하게 입주민 식음료를 위한 레스토랑 및 베이커리카페, 그리고 국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스윙플레이트까지 갖춘 최상위 스크린 골프장 골프존을 갖추고 있으며 당구장(포켓볼포함), 전자다트, 실내농구 등 다양한 게임을 갖춘 게임장, 피트니스센터, 요가, 사우나, 대중목욕탕, 노래방, 대형가족 노래방을 갖추고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는 신상품이다.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와인라이브러리 보관 서비스와 식음료 냉동냉장보관 서비스를 무료제공하며 공항픽업 의전서비스 또한 귀족의 품격을 높여주는 럭셔리 서비스다. 비즈니스센터에서는 대형세탁실, 유아 풀, 고 온수 야외 스파는 물론 시청각실, 소회의실, 중정 분수정원 등 커뮤니티 시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일반인들도 노크할 수 있지만 정부 관료나 기관장 등 은퇴 후 평온한 삶과 때론 고수익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맞춤형 신상품이다. 단순히 삶을 즐기고 누리는 차원을 넘어 필요할 때만 거주하고 비사용 기간에는 외부 인을 대상으로 임대수익을 챙겨주는 시스템이다. 24가구로 한정된 공간은 아무나 올 수 없는 특별한 관리공간이다. 바다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제주영어교육도시로도 더 유명한 특별한 제주의 “대정” 바닷가에 위치한 이곳은 “우영우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대부분 실제 사용기간을 3-4개월로 가정한다면 잔여기간에 대한 홍보를 병행하여 단기간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일석이조의 경제적 활용이 가능하다.

대부분 가구당 4-5개의 룸이 있어 10인 이상의 단체는 물론 숙박과 관광을 겸한 골프클럽하우스로도 적합하다. 실내 인테리어가 이태리산 대리석 및 독일산도어 등 모두 수입자재로만 만들어진 제주에서 볼 수 없을 정도의 최고급 사양의 주거시설로 꾸며져 있는 만큼 내방객들의 관심이 폭주하는 것도 그런 이유에서다.

'Work'와 휴가를 뜻하는 'Vacation'의 합성어로 일을 하면서 휴가를 동시에 즐기는 근무 형태를 의미하는 워 케이션이 붐을 이루고 있다. 최근 워 케이션의 성지라고 부르는 제주의 대정읍 특히 영어교육도시가 있고 주변에 오설록, 신화월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경치 그대로 제주 환상 노을 길에 위치한 “인너 프라이빗 하임 펜트하우스” 주택 은 10~100인 등 법인고객 중 직원 복지와 휴양 및 워 케이션을 위한 신상품으로 회사임직원인 당사자는 물론 가족단위로 휴양을 취할 수 있는 럭셔리하우스다. 어디에도 내세울 수 있는 법인의 자부심, 직원들의 사기 증진 및 회사 프라이드가 높게 유지되어 제주라는 상품 자체가 회사의 위상을 더욱 높여줄 수 있다.

인너 프라이빗 하임 펜트하우스
인너 프라이빗 하임 펜트하우스

제주의 자연환경과 영어생활권인 제주국제학교에서 특별한 자녀교육을 위한 해법을 찾을 수 있다. 이곳은 자녀를 넓은 대자연환경속에서 키우고 싶어 하는 부모를 위한 상품이기도 하다.

도심의 숨 막히는 공간으로부터 벗어나 새로운 친환경 공간에서 자녀교육을 시키고자 하시는 분이나 자녀교육과 삶의 질적 향상을 동시에 갖고 싶은 젊은 부부라면 더 할 나위 없이 최적의 장소다. 자녀교육을 이유로 제주까지 내려와서 일반 아파트에 거주하는 것 보다는 여유 있는 생활환경이 가족과의 공감대 형성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개인 기사 형 셔틀서비스 이용 시 등교관련 통학이용을 보조하고 교통기사도우미가 채용되어 자녀가 편하게 학교와 학원을 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실시간으로 자녀이동 경로 제공으로 안전에 관한 특별 관리가 병행되어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 수 있는 시스템이다.

물론 등하교에 보내던 시간을 개인이 활용할 수 있음은 당연한 것이다. 현재 국제학교 충원500명으로 새로운 교육 및 다양한 교육 기회 및 풍부한 배후도시가 생성 중에 있고 장기적으로 주변 가격이 천정부지 오를 전망이다. 거리상 제주영어교육도시 6km이내 거리로 차로 10~15분 거리에 있다.

코로나19 이후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로 자녀를 보내려는 수요가 급증하면서 배후도시로 이주민들의 주택 매입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이유다. 자녀들이 인피니티풀 스크린 골프장 가족노래방, 게임룸, 영화관 피트니스, 요가, 핀란드 사우나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여 얻을 수 있는 개인기 개발, 여가활동을 통한 가족 간의 친근감 형성은 당연한 보너스다.

밤에도 안전한 은은한 조명아래 초대형 분수대에서 모여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제주의 밤 야경은 밤하늘의 별들이 바다에 쏟아지는 진풍경을 늘 감상할 수 있으며 ADT캡스로 철저한 보안시스템으로 안전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