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특수전사령부, '한미동맹 70주년 기념 특전사 호국음악회' 개최
이천시・특수전사령부, '한미동맹 70주년 기념 특전사 호국음악회' 개최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06.0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전사_한미연합호국음악회 포스터 (사진=이천시)
특전사_한미연합호국음악회 포스터 (사진=이천시)

[이천=최승곤기자] 이천시와 특수전사령부는 오는 6월 16일(금) 오후 7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한미동맹 70주년 기념 특전사 호국음악회를 개최한다.

한미동맹 70주년과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2016년 이후 특전사와 이천시가 함께하는 첫 공연이기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김설 아나운서와 김명준 상병(그룹 ‘아스트로’ MJ)의 사회로 진행되며, 특전사 군악대장 김은지 소령과 미8군 군악대장 윌리엄 맥컬리 준위의 지휘 아래 <Fanfare for Korea>, <We Go Together>를 비롯하여 관악곡, 협연, 무예시범 등 다양한 구성으로 약 100분간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세계 1위 하모니스트 박종성, 모듬북 유병욱과의 협연으로 한층 더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초청가수 이보람(가수 ‘씨야’), 상병 김경민(미스터트롯)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공연은 이천시민 300명에 한해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공연 1시간 전 선착순 티켓 배부 예정이다.

이천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한미동맹 7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이자 군 장병과 지역주민이 문화를 공유하는 자리이기에 더욱 뜻깊다”며, “민・관・군이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