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터니티, 지파운데이션 통해 한부모가정을 위한 기부로 선한영향력 전해
리터니티, 지파운데이션 통해 한부모가정을 위한 기부로 선한영향력 전해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06.08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터니티, 지파운데이션에 한부모가정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이어가
-리터니티 구독자 ‘우리들’과 함께 한부모가정 돕기에 나서
▲리터니티 기부 전달식. 리터니티 안혜민 대표(왼쪽), 지파운데이션 정지민 팀장(오른쪽) 사진제공= 지파운데이션

[경인매일=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리터니티(대표 안혜민)로 부터 한부모가정을 위해 1천만 원 후원금을 기부받았다고 8일 밝혔다.

리터니티의 후원금은 생계와 육아를 홀로 책임지고 있는 한부모가정에게 지원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안전하고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돕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지파운데이션은 경제적으로 취약한 한부모가정을 위해 생활비와 치료비 등의 생계비를 지원하고, 자녀 양육과 경제적인 부담을 홀로 감당하고 있는 한부모가정에게 의류, 가전제품, 생필품 등을 지원하는 등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에 힘쓰고 있다.

리터니티 안혜민 대표는 “일과 자녀양육을 오롯이 홀로 감당해야하는 한부모가정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어서 한부모가정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싶었다” 라며, “이번 기부는 우리들 구독자들과 함께 한부모가정을 돕게 되어 더 의미가 크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나눔을 계속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정지민 팀장은 “경제적으로 취약한 한부모가정을 위한 지원은 경제적 안정감 뿐만 아니라 심리적 안정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라며, “기부해주신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한부모가정을 돕는데 소중하게 사용하겠다” 라고 전했다.

뷰티 브랜드 리터니티는 영원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좋았던 그 순간의 피부로 돌아가가기 위해 자사 제품 제작과 판매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리터니티 대표이자 인플루언서인 안혜민 대표는 구독자들과 함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나눔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 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