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장애인체육회 탁구협회 소속 선수 3인, ㈜넥스틴 탁구단에 채용
광주시장애인체육회 탁구협회 소속 선수 3인, ㈜넥스틴 탁구단에 채용
  • 정영석 기자 aysjung77@hanmail.net
  • 승인 2023.07.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주시)
광주시장애인체육회 탁구협회 소속 선수 3명이 지난 10일 ㈜넥스틴 탁구단에 소속 선수로 채용돼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넥스틴 본사에서 창단식을 가졌다.(사진=광주시)

[광주=정영석기자] 광주시장애인체육회 탁구협회 소속 선수 3명이 지난 10일 ㈜넥스틴 탁구단에 소속 선수로 채용돼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넥스틴 본사에서 창단식을 가졌다.

이날 박태훈 대표이사 및 임직원은 ㈜넥스틴 탁구단 소속 선수 3명에게 축하와 격려 인사를 전했다. 탁구단 소속 선수들은 정규직원으로 채용돼 동일한 대우 및 복지 혜택을 받으며 활동할 계획이다.

광주시장애인체육회 회장인 방세환 광주시장은 “㈜넥스틴의 장애인 탁구단 창단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더 많은 기업들이 장애인 운동부를 창단해 많은 장애인 운동선수들이 생업 걱정 없이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전했다.

한편 ㈜넥스틴은 지난해 나눔명문기업(3억 원 이상 고액 법인 기부기업)으로 가입했으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최근 2년 누적 기부 5억 원 이상을 달성한 바 있다. 

박태훈 ㈜넥스틴 대표이사는 “장애인 탁구단 창단을 통해 선수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보다 안정적으로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