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 웨딩컨벤션사업 나서…울산보람컨벤션센터 오픈 
보람그룹, 웨딩컨벤션사업 나서…울산보람컨벤션센터 오픈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3.09.2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보람컨벤션센터 (사진=보람그룹)

[경인매일=김도윤기자]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보람그룹이 웨딩컨벤션사업에 나서며 울산광역시에 보람컨벤션센터(구. 엑소21)를 오픈했다고 22일 전했다. 

보람그룹은 이번 보람컨벤션센터 그랜드 오프닝을 계기로 웨딩 및 컨벤션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는 점을 덧붙였다. 창립 초기부터 제공해온 고품격 웨딩 서비스에 더해 컨벤션 사업까지 진출하면서 본격적인 ‘토털 웨딩 시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보람그룹은 지난 1992년부터 ‘보람웨딩㈜’을 운영하며 웨딩브랜드 ‘시집가는날’을 론칭한 바 있다.

‘시집가는날’은 전국 각지에 직영점과 협력점을 통해 안정된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결혼준비와 본식, 신혼여행에 이르기까지 전문 컨설턴트의 상담으로 철저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새롭게 재도약하는 ‘보람웨딩’이 ‘시집가는날’이라는 브랜드의 명맥을 이어 설렘 가득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이번 울산 보람컨벤션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웨딩, 연회 등의 분야에서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전국적으로 컨벤션 사업을 본격화할 것”이라며 “그룹 차원의 라이프케어 서비스 구현을 위해 고객의 다양한 일상을 담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람컨벤션센터 관계자는 “보람웨딩의 가장 큰 장점은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웨딩홀, 웨딩카 등 모든 서비스에서 전국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자랑하는 업체만 제휴를 맺고 있다는 점”이라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지향하는 당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기 위해 차별화와 고급화 두 가지 전략으로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