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체육회, 항저우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메달리스트 환영식 개최
경기도장애인체육회, 항저우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메달리스트 환영식 개최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11.30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기도장애인체육회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도, 경기도장애인체육회(회장 : 김동연 도지사)는 제4회 항저우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선수들을 환영하는 특별한 행사를 개최했다.

제4회 항저우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메달리스트 환영식은 대회에 참가하여 메달을 획득한 우수 선수들을 대상으로 대회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함께,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을 인정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환영식에는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및 시군장애인체육회, 가맹경기단체 등이 참석하여 특별한 순간을 함께 나눴으며, 메달리스트들은 자신들의 성취에 대한 기쁨을 함께 나눴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백경열 사무처장은 “이번 항저우 대회에서의 성과는 단순히 메달의 숫자보다, 선수들이 어려움을 극복하며 뛰어난 실력과 투지로 우리 경기도와 대한민국의 위상을 빛내고,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해준 가치가 더 크다” 라고 전하며, “장애인 선수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고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김동연 도지사님 말씀처럼 더 많은 기회, 더 고른 기회, 더 나은 기회가 주어질수 있도록 지원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도는 제4회 항저우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 39명(선수 32, 경기임원 7)이 출전하여, 총17개(금7, 은3, 동7)의 메달을 획득했으며, 대한민국은 총103개(금30, 은33, 동40)의 메달을 획득하여 4위를 기록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이날, 2023년도 대회 개최 및 참가 종합평가회를 진행하였고, 주요내용으로는 제17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2023 고양, 제5회 경기도어울림체육대회,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평가회로 시군장애인체육회 관계자 및 가맹단체 관계자 160여명이 참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