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우 여주시장, 12월 월례조회 개최
이충우 여주시장, 12월 월례조회 개최
  • 이상익 기자 sangiksajang@daum.net
  • 승인 2023.12.0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주시)

[여주=이상익기자] 여주시는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0여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12월 월례조회를 개최하였다.

월례조회는 ‘여주 친절 캠페인 영상’ 시청, 국민의례, 시상, 훈시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수상자에 대한 축하 인사와 함께 2023년의 주요 성과인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 “1등급”,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우수”, 용인반도체클러스터 상생 협약 이행 지속, 여주도시공사 전환 추진 등에 대해 설명하며 관련 공무원의 노력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여주FC K3 승격에 대하여, “시민들의 응원과 선수들의 피땀흘린 노력으로 여주시의 자랑거리가 된 여주FC가 승격 후에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 여주시 화합의 상징이 되도록 신경을  써주시기 바란다. ” 고 말했으며, 각종 공모사업 추진 시 “여주시민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인지 확인 후 공모사업을 추진하여 국·도비를 확보해 여주시 재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12월 한달 마무리 잘하시고 금년에 열심히 해주신만큼 내년에도 여러분들과 함께 여주시민을 위해서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고 말하며 시민들과 약속한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업무를 추진해주길 당부했다.

이상익 기자
이상익 기자 다른기사 보기
sangiksaja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