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새마을회, 2023년 새마을지도자 결산대회 성료
오산시 새마을회, 2023년 새마을지도자 결산대회 성료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12.0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산시)
(사진=오산시)

[오산=최승곤기자] 오산시 새마을회가 지난 4일 오산 웨딩의 전당에서 2023년 새마을지도자 결산대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결산대회는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적으로 봉사해 온 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 한해 추진 성과를 결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권재 오산시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한웅석 오산시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새마을 가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회 활동 영상자료를 시청하며 새마을 가족의 지난 1년간 활동들을 되돌아봤으며 올 한해 열정적으로 활동한 새마을 유공자에 대한 각종 표창과 공로패 수여식도 진행했다.

이날 결산대회에 참석한 이권재 오산시장은 “지난 1년간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새마을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회원들의 활동들을 되돌아보고 애써주신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인 만큼 마음껏 즐기시고, 기뻐해 주시기 바라며, 그간 봉사활동을 통한 지역 사랑을 몸소 실천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해주기를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한웅석 오산시 새마을회장은 “앞으로도 새마을 가족들은 각박해지기 쉬운 우리 사회가 좀 더 따뜻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를 위해 우리가 해나갈 수 있는 역할에 대해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산시 새마을회는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을 위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집 고쳐주기 행사, 양부모 결연 사업, 국토대청결 활동 등 자발적이고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이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