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농협-부평농협, 자매결연 협약식 체결
가평군농협-부평농협, 자매결연 협약식 체결
  • 황지선 기자 akzl0717@naver.com
  • 승인 2023.12.2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협 간 협동 실현, 농업·농촌발전과 농업인 실익 증진 도모
가평군농협과 부평농협은 지난 19일 가평군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각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동조합 간 협동의 의지를 강화하기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맺었다.(사진=가평군)

[가평=황지선기자] 가평군농협(조합장 장동규)과 부평농협(조합장 최영민)은 지난 19일 가평군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각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동조합 간 협동의 의지를 강화하기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맺었다.

농협에 따르면 이번 자매결연 협약식은 양 농협이 상호 협력과 유대를 강화해 공동의 발전을 추구하며, 활발한 교류를 통한 협동조합 간 협동 실현은 물론 농업·농촌발전과 농업인의 실익증진에 뜻을 같이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양 농협은 상호 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지역농산물 생산, 유통,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어려운 농업·농촌의 일손 부족의 문제의 해결을 위해서 더욱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양 농협 조합장은 이날 자매결연협약서에 서명하여 협력의 의지를 공식적으로 확인했다. 이를 통해 상호 간의 신뢰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장동규 조합장은 “이번 자매결연행사로 지역농업의 발전과 농업인들의 경제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도농상생 정신을 함께 실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