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이은주 예비후보 화성(병), 취약계층(지체장애인협회, 수어통역센터)과 소통
국회의원 이은주 예비후보 화성(병), 취약계층(지체장애인협회, 수어통역센터)과 소통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1.1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은주 예비후보 “취약계층의 옆에 서겠다.”
- 지속적인 소통이 필요하다.
- 복지의 사각지대를 점차 줄여나가자.
(사진=경기도의회)

[경인매일=최승곤기자] 화성(병)의 국회의원으로 출마를 선언한 이은주 예비후보(전 경기도의원)는 화성시 지회 지체장애인협회 이종인 회장님과 화성시 수어 통역센터 장영순 센터장님의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평소 이은주 예비후보자는 “취약계층을 위한 정치를 해왔으나 기존의 관계 법령과의 충돌로 인해 시행되지 않는 경우를 많이 보아 입법의 권한을 가진 국회의원이 되어 약자들을 위한 법을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냈었다.

지체장애인협회 화성시지회장 이종인 회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의 인권이 존중받는 세상이 되길 바란다. 그리고 장애인의 이동권을 보장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이은주 예비후보자에게 의견을 전달하였으며 장영순 센터장은 “수어 통역센터의 인원이 충족되길 바라며 농아인의 교육권이 보장되었으면 좋겠다. 시간이 오래 걸려도 좋으니 노력해주셨으면 한다. ”라고 전했다.

이은주 예비후보자는 “정치란 작은 곳에서 신음하는 소리를 듣고 이에 응답하고 힘들 때 어깨를 걸고 함께 걸어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간담회를 통해 복지의 사각지대를 점차 줄여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