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고주룡 예비후보 캠프 활기
국민의힘 고주룡 예비후보 캠프 활기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2.22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세현 전 인천시 대외경제특보, 지지자들과 방문
최봉선 전 충남도민 향우회장도 하루종일 전화 ”고주룡지지“ 호소
사진제공=국민의힘 고주룡 남동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캠프

[인천=김정호기자]국민의힘 고주룡 남동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캠프가 활기차다.

국민의힘 후보경선 여론조사(23일과 24일)를 하루 앞둔 22일 고주룡 캠프에는 응원의 전화가 많이 왔다.

지지자들의 방문도 잇따랐다.

특히 이날 오후 국민의힘 남동을 국회의원 후보경선에서 떨어진 김세현 전 인천시 대외경제특보가 지지자들과 함께 고주룡 예비후보 캠프를 방문했다.

김 전 특보는 고 예비후보 지지 선언 이후 “충청의 사위 김세현이 남동의 꿈 ‘고주룡’을 지지한다‘는 카드뉴스를 그동안 카카오톡 단체방에 알려왔다.

김 전 특보는 ”말로만 지지하지 게 아니라 실제로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김 전 특보와 함께 한 강태희 재인천 홍성군민회장, 김형진 재인천 충남도민회 상임부회장 등은 고 예비후보와 담소를 나누며 활짝 웃었다.

고주룡 예비후보는 ”김세현 선배는 정말 부지런하시다. 명함을 돌리려고 전통시장에 가면 벌써 다녀갔다는 얘기를 자주 듣곤 했다“며 ”선배님의 좋은 공약들을 남동구민을 위해 반드시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에 앞서 최봉선 재인충남도민 향우회장은 오전부터 고주룡 캠프에서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고 예비후보를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한민수 인천시의회 운영위원장, 전 남동구의회 의원 등도 캠프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경선을 앞두고 ’고주룡 알리기‘에 여념이 없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