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KB국민은행, 새 학기 맞이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학습키트 선물
[경인매일TV] KB국민은행, 새 학기 맞이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학습키트 선물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4.04.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하는 사회봉사 프로그램 ‘KB 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

학용품·비타민 등을 담은 학습키트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메시지 전달
새 학기 맞이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학습키트 선물. 사진 = KB국민은행
새 학기 맞이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학습키트 선물. 사진 = KB국민은행

[경인매일=김도윤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새 학기를 맞은 취약계층 및 다문화가정 아이들을 위해 학습키트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엽서를 선물한다.

올해 추진 중인 ‘KB 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KB국민은행 임직원과 가족 30여 명은 지난 30일 학습에 필요한 학용품과 비타민 젤리, 휴대용 텀블러, 신발 주머니 등을 담은 학습키트 포장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 학기를 맞은 아이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담은 엽서도 직접 작성했다. 학습키트 및 엽서는 취약계층 및 다문화가정 아동 등 200명의 아이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KB 희망나눔 프로젝트’는 소외된 이웃들의 삶에 온기를 전하고 나눔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KB국민은행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연간 사회봉사 프로그램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2006년부터 청소년의 교육격차 및 기회 불평등 해소와 미래인재 양성을 지원하기 위해 대표사회공헌사업인 ‘KB Dream Wave 2030’을 펼쳐오고 있다. ▲학습 ▲진로 ▲지원 세 분야를 중심으로 성장 단계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19년간 20만 명이 넘는 청소년을 지원했다.

또한, KB금융그룹은 기업 활동 전반에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