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고양시갑 한창섭 후보, 고양시 청년활동가 간담회 및 지지선언
국민의힘 고양시갑 한창섭 후보, 고양시 청년활동가 간담회 및 지지선언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4.04.0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기홍기자] 고양시갑 국민의힘 한창섭 후보는 2일 일산동구 식사동에 위치한 동국대학교 고양바이오메디캠퍼스에서 청년 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양시 거주 청년활동가 30여명이 참석해 다양한 정책을 건의하고, 한창섭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청년들은 한창섭 후보에게 “식사동에 학교가 있지만 이와 연계된 인프라, 특히 기업들이 없어 학교를 졸업하고 나면 판교·송도 등 다른 지역으로 갈 수 밖에 없다”며 바이오 기업 유치를 요청했다. 그리고 “통학하는 학생들, 출퇴근하는 직장인의 입장에서 가장 불편한 것은 무엇보다도 교통 문제”라며 대중교통망 확충 필요성을 제기했다.

한창섭 후보는 “동국대학교 고양바이오메디캠퍼스는 지역사회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고, 앞으로 고양시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소중한 자산”이라며, “식사동을 중심으로 바이오메디컬 클러스터를 구축하고, 동국대학교를 비롯한 6개 병원 및 기업들이 함께 협력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교통 문제는 주민 여러분들께서 가장 불편해하시는 문제일 것”이라며, “식사 트램을 조기 착공하고, 서울 직통 광역버스를 확충하는 등 교통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출근·통학 걱정을 해소해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