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 리뉴얼 오픈
바디프랜드,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 리뉴얼 오픈
  • 강주희 기자 juhee4445@naver.com
  • 승인 2024.04.0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로봇과 로봇바리스타가 함께하는 색다른 로봇카페 구현

넓고 쾌적한 카페 공간과 룸 형태의 몰입형 체험 공간 조성… 특별 프로모션도 눈길
사진 =바디프랜드 롯데몰 수원점 리뉴얼 라운지. 사진 =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롯데몰 수원점 리뉴얼 라운지. 사진 = 바디프랜드

[경인매일=강주희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는 지난 5일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달 두산로보틱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한 공동마케팅 일환으로 로봇 바리스타 ‘닥터프레소’를 설치한 첫 라운지로, 헬스케어로봇과 닥터프레소가 함께 로봇카페 컨셉으로 새단장한 것이 주목할 만하다.

롯데몰 수원점 지상 1층에 위치한 라운지는 넓고 쾌적한 카페 공간과 함께 룸 형태의 몰입형 안마의자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바디프랜드의 최신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프라이빗하게 체험 가능하다. 하이브리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헬스케어로봇의 대중화를 이끈 콤팩트 사이즈 안마의자 ‘팔콘SV’,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등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 제품 체험은 물론 라운지 직원들의 전문적인 마사지 특급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다. 

카페 공간에는 로봇 바리스타 제품인 ‘닥터프레소’가 설치되어 운영된다. 방문 고객들은 닥터프레소의 로봇 팔이 스스로 움직이며 만들어 주는 향긋한 커피와 함께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 제품이 제공하는 수험생 모드, 메디컬 모드, 시니어 모드 등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만의 특별 프로모션과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기간 내에 특정 모델의 제품을 구매 및 렌탈하는 경우 제품 구매 비용 최대 60만원 할인, 월 렌탈료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안마의자 무릎담요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의 리뉴얼 오픈은 헬스케어로봇과 로봇바리스타가 함께 특별한 로봇카페 컨셉의 첫 사례라는 점에서 더 뜻 깊다”며 “한층 더 넓고 쾌적해진 카페 공간과 프라이빗한 룸 형태의 몰입형 체험 공간에 방문하셔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기술력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