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인슈어테크 신상품 ‘착!easy 암보험’ 출시
[경인매일TV]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인슈어테크 신상품 ‘착!easy 암보험’ 출시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4.04.15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데이터를 통해 쉽고 편하게 가입하는 디지털 암보험 출시

All Risk 암치료 집중보장을 통해 보험료 부담 최소화
사진 = 삼성화재
사진 = 삼성화재

[경인매일=김도윤 기자] 삼성화재가 인슈어테크를 활용한 다이렉트 전용 신상품, ‘착!easy 암보험’을 출시했다.

순수 보장성 갱신형 상품으로 만 19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기본 계약인 암치료비 통합 담보를 통해 암의 직접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행해지는 암 치료비를 전부 보장한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모든 종류의 암 치료비를 하나의 담보로 통합해 보장한다. 암 치료비에 집중함으로써 30~40대 고객 기준 월 납입보험료 1만원대 이하로 가입이 가능해 보험료 부담을 최소화 시켰다.  

인슈어테크가 적용되어 고객이 보험을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심평원)의 건강 데이터 활용에 동의만 하면 보험 가입 시 회사에 알려야 할 병원 진료기록과 투약정보 등을 자동으로 가입 심사에 반영해 건강상태별로 최적의 가격을 제시 받을 수 있다.

특히, 질병이 있는 고객의 경우 기존에는 세부 진료기록 등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했지만, 해당상품은 별도의 서류제출 없이 보험가입 가능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대기시간 없이 상품에 즉시 가입가능하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 데이터를 바탕으로 암 치료비에 대한 핵심 보장을 합리적인 보험료로 쉽고 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인슈어테크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