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가정의 달 이벤트’ 선봬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가정의 달 이벤트’ 선봬
  • 강주희 기자 juhee4445@naver.com
  • 승인 2024.04.15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가족여행은 ‘e기프트 카드’로 선물하세요”

“‘e기프트 카드’ 구매 시 최대 20만원 객실 혜택 제공”
e기프트카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사진 = 이랜드
e기프트카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사진 = 이랜드

[경인매일=강주희 기자] 이랜드그룹 산하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e기프트 카드가 국내 여행객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e기프트 카드는 21년 9월에 출시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18개의 국내 전 지점 이용 시 온, 오프라인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카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e기프트 카드는 23년 4,000건 판매돼 전년 대비 5배 이상 판매 건수가 늘어났다. 실제로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지속적으로 판매가 증가된 것으로 분석된다.

이랜드파크에서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5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e기프트 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e기프트 카드 30만원 구매 시 5만원, 50만원 구매 시 8만원, 100만원 구매 시 20만원의 객실 혜택 쿠폰이 제공된다.

e기프트 카드는 최소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구매 가능하다. e기프트 카드 구매 방법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선물받는 사람의 연락처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e기프트 카드를 선물할 수 있다. 선물 받은 e기프트 카드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사용 등록하고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e기프트 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각 지점별 특성을 살린 키캉스(키즈+바캉스)와 효캉스(효도+바캉스) 테마의 패키지를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