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검천 평생학습센터 평생학습자 2기 모집
광주시, 검천 평생학습센터 평생학습자 2기 모집
  • 정영석 기자 aysjung77@hanmail.net
  • 승인 2024.04.20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내문(사진=광주시)

[광주=정영석기자] 광주시는 오는 25일부터 5월 16일까지 ‘2024년 검천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 평생학습자 2기’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여가와 다양한 배움이 공존하는 특성화 교육’으로 시민의 학습권 보장 및 심신의 치유와 힐링을 돕는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시민 모두의 평생학습’의 가치 실현을 목표로 정규 강좌 외에도 가족·주말 및 어린이·청소년기관 일일 체험 강좌를 운영한다.

운영 강좌는 ▲피아노레슨&반주법, ▲반려동물 수제간식 만들기, ▲생활_헤어커트, ▲네일아트, ▲스페셜티 커피와 함께 즐기는 스토리, ▲바리스타 1·2급 자격증반, ▲제과제빵(건강 발효빵), ▲목공, ▲서각, ▲떡 제조 기능사(자격증반, 취미반) 등 총 18개 주제, 22개 강좌로 구성됐으며, 정규 강좌는 6월 3일 시작해 8월 25일까지 12주간 진행된다.

전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는 자부담해야 한다. 신청을 원하는 광주시민은 광주시 검천 평생학습센터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광주시 검천 평생학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누구나 계속 도약할 수 있는 기회, 함께 누리는 평생학습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평생 교육의 가치를 이어갈 수 있도록 검천 평생학습센터 강좌에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