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 비아생명공학, 성대결절수술 이후 콘서트 오른 송가인에 생체보석 비아젬 선물
보람그룹 비아생명공학, 성대결절수술 이후 콘서트 오른 송가인에 생체보석 비아젬 선물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4.04.2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 “세상 단 하나의 보석으로 가장 의미있고 소중한 선물로 기억될 것”
송가인이 보석 안에…그래서 더욱 빛나는 세상 단 하나뿐인 보석 ‘비아젬’. 사진 = 보람그룹
송가인이 보석 안에…그래서 더욱 빛나는 세상 단 하나뿐인 보석 ‘비아젬’. 사진 = 보람그룹

[경인매일=이시은 기자] ‘트롯트 여제’ 송가인이 지난 3월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4월 13일 수원까지 전국 5개 지역의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가인(佳人)의 선물’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팬들에게 잊지 못한 선물을 선사한 꿈 같은 시간이었다.

송가인이 콘서트를 통해 팬들에게 감동을 선물한 것처럼 송가인 본인 역시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을 받았다. 성대결절수술 이후 첫 콘서트에 대한 축하와 송가인의 소중함을 영원히 간직하자는 의미로 ‘생체보석’이라는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선물을 콘서트장에서 전달받았다.

송가인을 위한 생체보석이 보람그룹을 통해 특별 제작되어 무대에서 이를 착용한 순간 현장 관계자들은 모두 감탄을 자아내며 환호했다.

송가인이 받아든 선물은 바로 세상 단 하나의 보석 비아젬. 생체보석 비아젬은 송가인의 머리카락에서 추출한 생체원소를 담아 만들어졌다. 보람그룹 제조 계열사 비아생명공학에서 10년간 연구개발해 선보인 개인의 생체원소가 담긴 보석이다. 

이를 위해 비아생명공학은 지난달 송가인에게 직접 머리카락을 전달받아 의미있는 보석으로 탄생시켰다. 송가인은 과거 그래미 어워즈를 빛낸 바 있는 세계적인 주얼리 디자이너 이은아의 다양한 생체보석 디자인 중 루비와 화이트 사파이어 색상 비아젬이 세팅된 ‘샹샹’반지·귀걸이 세트를 직접 선택했다고 한다. 

송가인은 "송가인에 의한, 송가인을 위한, 송가인을 위해 만든 세상 단 하나의 보석을 소장할 수 있게 돼 행복하다"며 "그간 받은 많은 선물들 중에서도 가장 의미있고 소중한 선물로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