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동반가입 고객 대상 할인혜택 신설
[경인매일TV]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동반가입 고객 대상 할인혜택 신설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4.04.3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둘만 모여도 할인되는 업계 최대 할인혜택 선보여

2인 10%, 3인 15%, 4인 이상 20% 할인율 적용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동반가입 고객 대상 할인혜택 신설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동반가입 고객 대상 할인혜택 신설

[경인매일=김도윤 기자] 삼성화재가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동반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업계 최대의 할인혜택을 신설했다.

둘이 모이면 10%, 셋이면 15%, 넷 이상이면 20%의 보험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신체 상해, △질병, △휴대품 손해 등의 다양한 위험을 대비하는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합리적인 보험료뿐만 아니라 보장 내용 또한 차별화를 내세웠다.

먼저 항공기가 지연되는 경우 '항공지연 라운지 이용 보상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가 지난해 선보인 이 서비스는 항공편이 지연되면 추가적으로 부담한비용을 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항공편을 기다리며 지출한 식비뿐만 아니라 해당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공기 지연을 보상하는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결항 추가비용 특약'을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보험 가입이 완료된 후 도착하는 알림톡을 통해 예약한 항공편을 사전에 입력하면 이용할 수 있다.

여행 중 비어있는 우리 집의 안전까지 지켜준다. '여행 중 자택 도난손해 특약' 가입 시 보험기간 중 강도나 절도로 인해 발생한 도난, 파손 등의 위험을 보장한다. 또한 특약가입을 통해 입국 항공기가 지연 또는 결항될 경우 반려견(묘) 돌봄서비스의 추가비용까지 보장해준다.

한편, 삼성화재는 전세계 어디서나 연결되는 '우리말 도움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해외여행 중 사고로 현지 병원을 이용하거나 여권 분실로 대사관을 갑작스럽게 방문해야하는 경우 365일, 24시간 유선으로 우리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보험료로 걱정 없이 행복한 해외여행을 위해 준비한 할인혜택"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혜택과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