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회 가평군 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 모집
‘제32회 가평군 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 모집
  • 황지선 기자 akzl0717@naver.com
  • 승인 2024.05.08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군, “예술제에서 문학·예술적 끼 맘껏 발휘하세요”
(사진=가평군)

[가평=황지선기자] 가평군은 ‘제32회 가평군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참가할 청소년을 이달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가평군 청소년 종합예술제는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과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가평군 조종청소년문화의집 주관으로 오는 5월 30일 음악역 1939에서 열린다.

참가자(팀) 접수는 오는 17일까지이며, 모집 대상은 관내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청소년과 해당 연령의 학교 밖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5개 분야 14개 종목인데 음악분야는 한국음악(성악·기악), 서양음악(성악합창), 무용은 한국무용(독무·군무), 외국무용(발레 및 현대무용-독무·군무), 문예분야는 문학(시·산문), 일러스트, 사물놀이는 사물놀이(앉은반), 농악(선반), 대중문화는 댄스(케이팝·스트릿 등), 보컬(솔로·랩), 밴드이다.

시상은 총 156명(팀)으로 최우수상 40명(팀), 우수상 58명(팀), 장려상 58명(팀)이다. 특히 각 종목별 최우수상 입상자는 오는 8월 27일∼31일까지 5일간 수원시민회관, 수원청소년문화센터 등에서 열리는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가평군 대표로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한편 참가신청서 및 종목별 매뉴얼 등 자세한 사항은 가평군 조종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청소년활동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