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인재양성재단, 임시이사회ㆍ장학기금 기탁식 개최
시흥시인재양성재단, 임시이사회ㆍ장학기금 기탁식 개최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5.1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인재양성재단 장학기금 기탁식 [사진=시흥시]

[경인매일=권영창기자] (재)시흥시인재양성재단은 9일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2024년 제2회 임시이사회와 장학기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소하, 군자감리교회, 시흥시평생학습동아리연합회, 신천동발전위원회(서경브레이징, 강계윤, 미림정밀, ㈜태인패션, 명성금형, 정은, ㈜시흥까치주유소, 문희정, 오성비엔에프 주식회사, ㈜소하)에서 참석했으며 공무원, 개인기부자 등을 포함해 8천2백여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특히, 신천초등학교 밴드부에 장학기금을 지정 기탁한 ‘신천동 발전위원회’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신천초등학교 밴드부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을 기탁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 학생들의 꿈을 펼치는 데 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제2회 임시이사회에서는 기본재산 편입 예외 기부금 사용(안), 2024년 제2차 추가경정 및 예산변경(안), 지정 장학사업 신규 사업계획(안) 등 5건의 의안을 의결했다.

현재 (재)시흥시인재양성재단은 다양화된 장학 전형으로 4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2024년도 상반기 장학생을 모집 중이다. 선발 결과는 장학생 선발심사위원회를 거쳐 오는 8월 중 (재)시흥시인재양성재단 누리집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