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수원특례시 학원연합회, 저소득층 나눔 바자회 성황리 개최
2024년 수원특례시 학원연합회, 저소득층 나눔 바자회 성황리 개최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5.19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준(수원특례시)시장 나눔바자회 참석해 격려
수원특례시 학원연합회 저소득층 나눔바자회 참석한 이재준시장
수원특례시 학원연합회 저소득층 나눔바자회 참석한 이재준 수원시장

[경인매일=최승곤기자] 수원시특례시 학원연합회는 지역 사회의 저소득층을 돕기 위한 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바자회는 수원시내 여러 학원들이 협력하여 준비한 다양한 먹거리와 다채로운 공연을볼수있고 기부한 물품들을 판매하는 자리로, 도서, 학용품, 생활용품 등 다채로운 품목이 마련되었다.

이날 바자회는 학원 연합회의 주최로 이루어졌으며, 후원에는 수원특례시, 경인매일, 이뉴스투데이, 압구정코아지앤미의원, 수원본바른한방병원, 세류동행마관협동조합, 디자인레드몽키(주)와 학원 원생들과 학부모들, 그리고 지역 주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해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함께했다.

수원시특례시 학원연합회는 지역 사회의 저소득층을 돕기 위한 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수원시특례시 학원연합회는 지역 사회의 저소득층을 돕기 위한 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필요한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면서 동시에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뜻깊은 활동에 동참했다.

수원특례시 고진석(학원연합회) 회장은 "이번 바자회를 통해 지역 사회의 저소득층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바자회에서 모인 수익금은 전액 수원시 내 저소득층 가정 및 복지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학원 연합회는 바자회 외에도 지속적인 재능기부 활동과 교육 봉사를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공헌할 계획이다.

나눔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아이들과 함께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매우 기쁘다"며 "이런 행사가 더 많이 열렸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수원시특례시 학원연합회 고진석회장과 원장님들이 단체사진을 찍고있다.
수원시특례시 학원연합회 고진석회장과 원장님들이 단체사진을 찍고있다.

이재준(수원특례시)시장은 뜻깊은 행사에 참석해 저소득층 나눔바자회를 매년이어온 수원시학원연합회 고진석회장님과 원장님들께 감사함을 전했다.

끝으로 고진석 회장은 "수원시 학원연합회의 이번 나눔 바자회는 지역 사회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수원시 내 다양한 나눔 활동이 계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