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욕주립대학교, 오는 24일 봄 축제 개최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오는 24일 봄 축제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5.21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축제 포스터

[인천=김정호기자]한국뉴욕주립대학교가 오는  24일 오후 4시부터 캠퍼스 잔디광장에서 봄 축제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학생 동아리들이 운영하는 다양한 부스와 패션기술대학교(FIT) 학생들이 준비한 화려한 패션쇼, 학생 공연 및 초대 가수들의 공연으로 이루어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패션쇼에서는 패션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의상을 선보이며, 쇼 구성과 모델 역할 모두 학생들이 주관한다.

초대 가수로는 이펙스(EPEX), 프로미스나인(fromis_9), 윤하(Younha), 키드밀리(Kid Milli), 볼빨간사춘기(BOL4)가 참여하여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 현장에는 여러 푸드 트럭이 운영될 예정이며,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축제로 참여하는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국뉴욕주립대학교는 국내 최초로 설립된 미국 대학교로 뉴욕주에 있는 64개의 뉴욕주립대학교(State University of New York) 중 가장 명성이 높은 스토니브룩대학교(SBU)와 세계적 패션 명문대학인 패션기술대학교(FIT)의 유망학과들을 유치해 운영 중이다. 

스토니브룩대학교에는 응용수학통계학과, 컴퓨터과학과, 전자정보공학과, 기계공학과, 기술경영학과, 경영학과의 6개 학과가, 패션기술대학교에는 패션디자인학과와 패션경영학과의 2개 학과가 운영되고 있다. 

현재 42개국에서 온 외국학생들을 포함하여 약 1,400여명의 학생들이 재학 중이며, 졸업생들은 구글, 메타, 마이크로소프트, 삼성전자 등 글로벌 기업에 취업하거나 스탠포드대, 벤더빌트대, 콜롬비아대, 코넬대 등 세계적인 명문 대학원에 진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