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을사년 새해 맞이 ‘중동 아라비안 크루즈' 출시
프리드라이프, 을사년 새해 맞이 ‘중동 아라비안 크루즈' 출시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4.05.23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5년 1월 5일 출발 예정, 중동 3개국 주요 여행지 포함

크루즈 전문 인솔자 동행 하에 초호화 크루즈에서 누리는 여유와 낭만…발코니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프리드라이프가 장엄하게 펼쳐진 자연경관 속에 숨겨진 다채로운 관광 명소를 두루 둘러볼 수 있는 중동 크루즈 3개국 크루즈 여행 전환 서비스를 출시한다. 사진 = 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장엄하게 펼쳐진 자연경관 속에 숨겨진 다채로운 관광 명소를 두루 둘러볼 수 있는 중동 크루즈 3개국 크루즈 여행 전환 서비스를 출시한다. 사진 = 프리드라이프

[경인매일=이시은 기자]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2025년 을사년 새해 벽두 특별한 추억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중동 크루즈 여행’ 전환 상품을 판매한다.

내년 1월 5일 출발 예정인 프리드라이프의 ‘중동 크루즈 여행’ 상품은 프리드투어 단독 상품으로 7박9일의 일정 동안 18만톤급 최신 & 최대 규모의 4성급 메가 크루즈 코스타 스메랄다호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하며 아랍에미리트의 두바이, 오만의 무스카트, 카타르 도하 등의 다채로운 관광 명소도 둘러볼 수 있어 특별한 ‘중동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눈여겨볼만하다.

벨라비스타와 젤라테리아 아미릴로, 아페롤 스프리츠바, 폼미오로 피자가게 등 다양한 다이닝 시설 및 펍에서 식사와 주류를 즐길 수 있으며, 크루즈 최상층에 위치한 액티비티 덱과 스페인 광장 등에서 물놀이나 썬텐, 독서, 영화, 게임, 조깅, 농구 등 다양한 활동들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주요 여행지 중 하나인 오만의 수도 무스카트는 역사 유적과 자연 풍광, 전통과 현대 문명이 잘 어울러진 항구 도시로 신밧드의 모험의 배경이 된 곳이기도 하다. 술탄카부스대모스크, 알아람궁전, 알잘랄리 요새 등과 오페라하우스, 무트라 시장 등이 코스에 포함돼 있다.

페르시아만과 접한 도하는 이슬람 문화와 예술, 현대건축물과 경이로운 사막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카타르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로 수크와키프(전통시장), 이슬람 예술 박물관 & 카타르 문화마을, 웨스트베이 지역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아라비아반도의 아라비아 해안에 위치한 아랍에미리트의 수도 아부다비에서는 셰이크자이드그랜드모스크, 케피탈게이트, 카사르알 와탄(아부다비 대통령궁) 등을 탐방하고 루브르 박물관에서 대여한 300여점의 예술품을 보관하고 있는 루브르 아부다비도 들른다.

마지막 여행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는 사륜구동 차량을 타고 황금빛 아름다운모래 사막을 달리는 듄 베이싱 체험을 시작으로 두바이왕궁, 알파히디 역사지구, 알 시프 단지, 팜 아일랜드, 버즈 칼리파, 두바이몰 음악분수쇼, 두바이 프레임 등 두바이 관광 명소를 모두 둘러보고 두바이의 대표적인 교통수단 중 하나인 아브라 수상택시도 타볼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중동 크루즈 여행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발코니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및 불포함 비용 지원 ‘얼리버드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여행은 분할 납부로 여행 비용의 부담을 낮추고, 성수기와 비성수기의 구분 없이 원하는 여행 시점과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매력적인 전환 서비스다. 국적기로 이동하고, 크루즈 전문 인솔자와 현지 가이드의 더블케어를 통해 크루즈 여행이 처음인 여행객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다. 크루즈 여행뿐만 아니라 기항지 관광도 모두 포함되어 있어 합리적이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 이후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우리나라 상조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다. 웨딩과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교육,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으며,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종합 건강검진 우대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