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사랑의 계절 김치 나눔 행사
인천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사랑의 계절 김치 나눔 행사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5.2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해요" 사랑의 계절 김치 나눔 행사. 사진제공=인천서구청

[인천=김정호기자]김재경 인천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회장은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해요’ ‘사랑의 계절 김치 나눔’ 행사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 이날 행사에는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회원들과 서구청 아동행복과, 한국여성유권자연맹 인천시 서구지부, 서구단체 총연합회, 글로벌 에코넷, 인천 행·의정 감시 네트워크, 사회적 기업 마리에뜨 등이 함께했다.

엄선된 국내산 재료로 참여한 회원들이 열무 얼갈이 계절 김치 100단을 담가 아라동 및 서구 관내 한부모 가정 등에 전달했다.

이번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해요’ ‘사랑의 계절 김치 나눔’ 행사는 민․관이 함께 참여해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서구 아동과 한부모 가정 등에 봄철을 맞아 입맛을 찾아드리기 위한” 따뜻한 행사였다.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는 서구청 보조 사업으로 매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재경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회장(서구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지난 10여 년간 연 6회 계절 김치와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면서 이번 5월 행사는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해요’ ‘사랑의 계절 김치 나눔’ 행사”로 한부모 가정 등 이웃들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행사를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서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