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과 당구대회 소통 나선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직원들과 당구대회 소통 나선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5.24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중구청 공무원 당구대회 개최‥소통·공감·화합의 시간 만들어
인천 중구청 공무원 당구대회. 사진제공=인천중구청

[인천=김정호기자]최근 소통·공감 중심의 공직 문화 조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진 가운데,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이 ‘인천 중구청 공무원 당구대회’에 동참하며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24일 인천 중구에 따르면, 지난 22일 저녁 중구 원도심 소재 모처 당구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과 조직 소통강화를 위해 인천 중구청 공무원 당구 동호회가 주관한 자리다.

이날 대회에서는 엠지(MZ) 세대부터 간부급 공무원들까지 다양한 세대·직급의 직원 50여 명이 참여해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또 승부를 떠나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훈훈한 분위기가 만들어져 대회를 한껏 달궜다.

특히 김정헌 구청장은 중구의회 정동준 부의장, 이종호 운영총무위원장과 함께 이번 대회에 동참, 넥타이를 풀고 격의 없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직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당구 실력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상호 협력과 건전한 경쟁을 통해 친목을 강화하고 다양한 스킨십을 통해 직원 구성원 간 일체감을 다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번 대회를 개최한 중구청 당구 동호회 신승우 회장은 “직위나 세대를 떠나 활기찬 경기력과 신명 난 응원을 보여준 직원들 덕에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일과 삶을 즐길 수 있는 공직사회를 만들어 가겠다”라며 “중구청 내 축구, 야구, 볼링 및 보드게임 등 14개의 직장 동호회를 더욱 활성화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